등촌동 카페 고양이똥 / 핸드드립(브루잉)커피

맛집

등촌동 카페 고양이똥 / 핸드드립(브루잉)커피

라보케이 2021. 5. 12. 2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요

 

오늘은

등촌동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등촌동 카페 고양이똥

(fast. 오늘의 커피 핸드드립/브루잉커피)


 

등촌동 카페 고양이똥 메뉴판                

 

 

 

 

사실 

등촌동 카페 고양이똥은

브런치카페로 유명해요

 

사진이 없어서 아쉽..

 

아쉽지만

오늘은 커피를 포스팅합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 간 지인은

오늘의 커피로 주문했어요

 

 

 

고양이똥 판매                

 

 

등촌동카페 

고양이똥은

 

콜드브루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크로플도

 

먹고 싶었지만..

 

다 패스 ㅠㅠ

 

이날은

옷사러 간 날이라

테이크아웃만 ㅠ

 

 

 

 

사장님이 

커피에 대한 조예가

깊으신 분 같았어요.

 

핸드드립과

다양한 원두를 판매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지인이 주문한

오늘의 커피가 기대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똥 오늘의 커피               

 

 

고양이똥 오늘의커피

 

등촌동카페

고양이똥  오늘의커피

브라질 씨에라 옐로우 비번 내추럴 

원두를 사용했고

 

호박과 토스트가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와

갈색 설탕의 깊고 풍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원두라고 합니다

 

과연 과연

 

 

 

 

 

아메리카노와 오늘의커피예요

 

크음..

 

솔직후기는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고양이똥은

아메리카노가 최고다!

 

아메리카노 강추!

 

 

 

 

 

 

고양이똥위치 & 운영시간     

고양이똥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9가길 13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등촌동카페

강서구카페

고양이똥

아이스아메리카노

 

완전 강추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