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 어때?

맛집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 어때?

라보케이 2021. 5. 7.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용!

 

오늘은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를

도전해봤어용!

 

제가 떡볶이 킬러이지 않습니까

 

 

과연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는 

어떤지

후기 보시죵~!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

fast. 로제 떡볶이 비교

엽떡vs 배떡 vs청년다방 로제맛 승자는??


청년다방은

너무 유명하죠?

사실 저를 

떡볶이의 세계로

이끈 것도 청년다방이예용..

 

떡볶이를 무슨 이만원 가까이

내고 먹어 

했는데..

 

청년다방 차돌 떡복이 먹고..

오...이해가 된다..

하며..

 

일주일에 2~3번 방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년다방 차돌로제떡볶이 메뉴판                

 

 

 

ㅋㅋㅋ

사실 저는 청년다방에

로제 떡볶이를 판매하는지 몰랐어요 

워낙

로제 떡볶이로 유명한 곳이 많으니..

 

사실 

별 기대를 안했어용....

 

그냥..

별로면

차돌과... 에이드, 감튀먹자

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사실 청년다방 로제떡볶이를

주문한 이유는

같이간 지인이

로제 떡볶이 먹고 싶다고 하여서..

 

도전의식으로

주문 !!!

 

청년다방 에이드와 감자튀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아시는분 들은

아실거예요..

 

청년다방은

감자튀김 맛집이라는거!!

 

청년다방 감튀는

진짜 진리인듯..

 

나주혁신청년다방은

혜자스러운게 저 소스~!

 

다른곳은 

버터갈릭소스를 저렇게

듬뿍 뿌려주지 않는데

 

나주혁신청년다방은

감튀소스를 정말 

아끼지 않아용~!

 

좋아 좋아!!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

 

크으

너무 좋아

 

저는 응급실떡복이를

사랑하지만

 

청년다방도..

빠지지 않아..

 완전 다른 맛이예용

 

응급실은 매콤하다면

청년다방은 달달하니

호불호 없는 맛!!

 

 

 

과연 로제 떡볶이 맛은??

 

 

제 개인적으로는

 

완전 합격!!!

 

제가 먹어본

엽떡 로제와 배떡 로제는

기존 떡볶이에서 

새로운 떡볶이 맛이다.

 

그래서 호불호가 갈리겠다.

라는 생각들었어요.

 

사실 그래서..

한번 주문하고 

안 시켜먹었다는....

 

근데 청년다방로제떡복이는

 

와우...

기존 떡볶이 맛에서 크림맛이

느껴지게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호불호가 없을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 떡볶이는

청년다방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 그리고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도전하기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빨간크림떡볶이

도전해 보세요~!

 

이 맛과 비슷하거든용

 

그리고 아시죠.?

빨간크림떡볶이는

알바생들만 먹는

유명한 메뉴인거 ㅎㅎ

 

그리고

떡볶이를 다 먹었다면

 

후식을 먹어야죵~!

 

 

 

크으..

역시 후식은 볶음밥

 

청년다방에서

볶음밥 안 먹고 가면

서운해..ㅠㅠ

 

 

완전 맛있어.

근데 김치 빼달라고 하는걸

깜빡했어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 볶음밥에 김치는 불호..ㅠㅠ

 

담엔 꼭!!!

빼달라고 말해야지

 

 

아..

그리고... 

볶음밥은 완전 장난 아니랍니다.

 

왜냐믄..

크림리조또

먹는 느낌..?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주문했다면..

볶음밥 꼬옥 

먹어야해..

 

완전 맛있거든요..ㅠㅠ

달달+부드러움

다 잡은 맛 ㅠㅠ

 

또먹고싶다..ㅠㅠ

 

 

 

 

  나주혁신맛집 청년다방 위치    

 

 

 

로제떡볶이가

고민 된다면

 

호불호 없는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완전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