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레스토랑 추천 메뉴 및 꿀팁

맛집

이케아 레스토랑 추천 메뉴 및 꿀팁

라보케이 2021. 5. 6. 2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요~!

 

오늘 저는 이케아를 

갔다왔는데요~!

 

이웃님들의 추천을 받아

꿀템들을 많이 샀어용~!

 

감사해용~!

 

이케아 꿀템부터

소개하는게 맞지만..

 

아직 언박싱을 안했길래

 

이케아 레스토랑

추천 메뉴와 꿀팁을

포스팅할게용~!

 

 


 이케아 레스토랑 추천 메뉴 꿀팁

(fast. 이케아 고양점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공?)


일단 저는 언니와 함께

이케아 고양점으로 갔는데용

 

와우!

쇼핑부터 했어야 했지만

오늘 일정이 헬이었기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 부터 먹었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이케아 고양점 레스토랑 메뉴                 

이케아 고양점 레스토랑 메뉴

 

 

ㅋㅋㅋㅋㅋ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판이예요

요기서 사람들이 주로 시키는 메뉴는

김치볶음밥!!(필수)

 

샐러드, 닭갈비스테이크, 통등심돈까스인듯해요

 

그럼 주문은 오또케??

주문할 때는

입구 쪽에 보시면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카트가

있어용!

 

여기에 음식을 담고

계산대가서

계산을 하시면 되욤!

 

 

하나하나씩 담아보자                 

 

나열된 음식들

 

다양한 음식들이 있죠 ㅠㅠ

샐러드도 먹고 싶었는데..

 

샐러드는 패스!

케이크도  맛있을것 같은데..

 

왜인지 모르게 패스했네용 ㅋㅋ

 

음식을 생각했다면

 

진열장에 나열된 음식들을

카트에 하나하나씩 담으면 되요!

 

메인 요리는 

직원분에게 직접 말하면

담아주신답니당!

 

 

카트에 음식 담고 계산대로 꼬우!                

 

 

ㅋㅋㅋㅋㅋ

편하게 나온 지인

 

밥먹을 생각에 신났답니당!

ㅋㅋㅋㅋㅋ

 

 

 

이케아에서 커피 무료로  마시기

여러분들!

이케아에서

커피 무료로 마실수 있는거 아시나요?

 

어뜨케 하냐구요.?

그것은 바로!

이케아 패밀리 회원가입!

 

가입만 하면 

커피무료로 준답니다

참고로 커피 무한리필이예용!

 

완전 꿀팁!!

 

그리고 여름맞이 

아이스로도 마실수 있어용

 

계산대 가기전에 

잔얼음을 사면 된답니다!

 

아!

컵은 탄산음료컵 사용하기!

 

 

이케아레스토랑 추천메뉴     

 

그럼 이케아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바로바로바로!!

 

김치볶음밥과 닭갈비스테이크랍니다!

 

 

닭갈비스테이크 가격

9,900원!

저렴하다!

 

맛은 살짝 매콤하고

불맛나요!

 

맛있음 ㅠㅠㅠ

양이 적어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배불러용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완전 많이 먹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의 햄과

김치볶음밥의 조화가 굿굿굿

 

근데 ..

사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김치 볶음밥을 많이 먹는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가격 때문이지 않을까..?

 

김치볶음밥 가격

단돈 !!!

2,900원!!

 

와우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하지만 맛은 ㅎㅎ

8,000원 

이예요 ㅋㅋㅋ

 

완전 맛있음 ㅠㅠㅠ

 

 

 

 

이케아고양점 위치      

 

 

 

이케아레스토랑

담에 또 갈꺼예용!!

 

너무너무 혜자스러운곳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