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맛집

나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라보케이 2021. 5. 3. 1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보케이예요!

오늘은 나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을

소개해 드릴게용!

 


나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fast. 찐고기맛집 늦게가면 웨이팅!)


 

 

오늘 이곳은

제가 좋아라하는

나주 현지인과 함께 했는데요

 

나주 고깃집하면

나오는 곳이 이곳인것 같아요!

 

나주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은

나주점과 빛가람점이 있는데

나주점을 추천하더라구요

 

나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과연~!

 

 

 

나주현지인맛집 고기맛집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은

나주 대호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일단 외관은 고기맛집 인정

 

 

 

 

셀프바가 존재하고 있구요

테이블수는 7~9개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나주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은

특수부위 판매점인것 같아요

 

하지만

나주현지인 

삼겹살 맛집이라고 하였으니

2명이지만 삼겹살 3인분부터

시작을 했답니다.!

 

 

나주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제가 좋아하는 항정살을

먹고 싶었는데..

 

지인이

무조건 삼겹살 먹어봐한다며

ㅠㅠㅠㅠ

 

2번째 시킬때는

항정살을 다짐하며

 

삼겹살을 기다려봤어요 

 

 

나주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기본반찬

나주 전설의 김또깡 고깃집

기본반찬이예요

저는 쌈채소에 

생소한 야채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사실 맛있기도 했공 

이래서 현지인 맛집인가 

싶었어용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삼겹살!

두툼하니 너무 맛있어보이죠

 

심지어 고기를 구워줘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야 할까나 ㅎㅎ

 

거기다가

파인애플의 조합이 ㅠㅠ

 

미쳤어 ㅠㅠ

고깃집에서 파인애플 주는 곳 처음 봤어요

ㅠㅠㅠㅠㅠㅠ

 

 

기본 서비스인

돼지껍데기

 

미쳤당..

 

알죠.?

대부분 돼지껍데기 

돈 주고 주무해야하는거

 

근데..

이건 돈 주고 사먹을 만큼

너무 맛있어 ㅠㅠ

 

역시 

나주맛집

전설의김또깡고깃집

 

이예요ㅠㅠㅠ

찐맛집 인정이예요 ㅠㅠㅠ

 

 

익어가는 고기들

중간 중간 일하시는 분들이 

와서

고기 신경써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전설의김또깡고깃집

최고야

 

 

 

뭔가 다 맛있어보이니

미리 비빔냉면주문하기

 

 

알죠..?

고기엔 냉면 조합은 

항상 옳은거?

 

ㅋㅋㅋㅋㅋ

 

고기에 냉면 싸먹어야해요

 

 

그리고

이날 입 터져서

또 주문한 항정살2인분

 

와..

여기 항정살도 미쳤어요 ㅠㅠ

 

담에 갈 때 삼겹살 먹을지

항정살 먹을지 완전 고민될듯 ㅠㅠ

 

너무 맛있어 ㅠㅠ

 

 

 

진짜 잘 구워졌죠

 

왜 현지인맛집 인지

알 것 같아요..

 

제가 여러곳을 가봤지만..

 

나주에서 전설의김또깡이

고깃집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꼬옥 본점으로 가주세요~!

 

 

나주 대호점 추천이예요!

 

전설의김또깡

나주맛집 현지인 맛집 

인정 인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