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맛도 향도 모든게 예쁜곳

맛집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맛도 향도 모든게 예쁜곳

라보케이 2021. 3. 29. 18: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당!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는 플라워 카페로 들어서자마자 플라워 향과 커피향이 가득한 곳이예요 ㅎㅎ
제가 일전에 소개한 나주혁신맛집강남과 비슷한 위치에 있어서 강남에서 점심이나 저녁드시고
카페플라워92에서 커피한잔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운영시간

월~금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일요일
오후12:00 ~ 오후 10:00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는 꽃다발도 팔지만 요즘 트랜드에 맞춰서
꽃바구니, 용돈박스, 센터피스, 드라이플라워도 판매해요 ㅎㅎ

센터피스는 식탁 중앙에 놓는 작식물을 말해요 ㅎㅎ



저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여자라( 겨울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 여자)
이번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사실 이 주변에 제가 아시는 분이 살아서 이 카페를 항상 오고 싶었어요.
외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내부는 어떨까..? 항상 궁금했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내부 인테리어 또한 너무 예뻤어요..
점심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플라워카페인지라 곳곳마다 꽃들이 있어서 기분도 좋고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카페였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셨을텐데..

그 부분이 아쉬웠어요 ㅠ

벚꽃이 완전히 필 때 야외 테이블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밖에 풍경이 보고 있다면 저절로 힐링될텐데...

아쉬워욤...



식물과 꽃과 커피가 공존하는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사실 제 취향저격은 약과였답니다..
약과를 저렇게 귀엽게
플레이팅해서 나올 수 있다니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ㅠㅠ


 
기분 좋게 커피 마시고
약과 하나로 꺄르륵 한 하루 였어요.

사실 아까워서 아직도 못 먹고 있는건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