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냄비 해결방법 과탄산소다만 있으면 오케이~!

맛집

탄냄비 해결방법 과탄산소다만 있으면 오케이~!

라보케이 2021. 4. 22.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라보케이예요!

 

저품질이 풀리고

드디어 다음에 제 블로그가 검색 ㅠㅠ

얼마나 다행인 일인지....

 

그래서 오늘은 꿀팁으로 돌아왔어욤

 

사실..

여기에 사용된 전기라면포트를 

먼저 포스팅하고, 샤브샤브 포스팅하고.

하려고 했으나...

 

샤브샤브먹으면서 첫냄비를 태워먹었어욤...^-^

사진도 안찍었는데...

그래서 어쩔수 없이... ㅎㅎㅎ

 

탄냄비 해결방법부터 갑니다!


탄냄비 해결방법 과탄산소다만 있으면  오케이~!

(탄냄비 꿀팁)


비교전후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ㅎㅎ

 

 

 

 

 

 

 

탄냄비 비교 전후 

 

 

 

탄냄비 해결방법을 들고 왔어요...

제가 라면포트를 포스팅하려면..

이문제를 해결.. 해야 하니까..

 

여러가지 해결방안을 모색해 본 후 

과탄산소다는 하나만 사면 되니까..^-^

 

과탄산소다 구매하러 꼬우!

 

과탄산소다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6,900원에 겟

 

초큼 비싸게 산 것 같지만..

다이소 가기엔 멀고

쿠팡하기엔 내일 시간이 없고

 

그래서 이마트로 꼬우!

 

한입 과탄산소다

사실 양 적은걸로 구매하고 싶었으나

이것 밖에 없어서 

엘지 한입 과탄산소다로 구매 했답니다.

 

그럼 일단 탄냄비 사진부터!

 

탄냄비

많이..

탔죠..??

 

새제품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쉬워 ㅠㅠ

슬퍼..

하지만 전 과탄산소다를 믿어요...

 

 

탄냄비에 물 넣기

 

탄냄비해결방법

1. 탄냄비에 물을 적당히 넣습니다.

 

탄냄비에 물과 과탄산소다 

 

2. 물을 넣은 탄냄비에 과탄산소다를

  탄 부분에 집중적으로 넣습니다.

 

 

과탄산소다넣은후 변화

그러면 하얀색 과탄산소다가

누리끼리 해집니다!

 

누리끼리~

탄부분과 과탄산소다가 만나면

그런거래요 ㅎㅎ

 

탄냄비 변화과정

 

끓이다보면 탄부분이 통채로

뜯어져나와요 ㅎㅎ

 

세상 신기했어요..

 

과탄산소다랑 물만 넣으면

이렇게 쉽게 해결되는건데...

 

나는 왜.. 빡빡 문지르고 있었던가 ㅠㅠ

 

탄냄비 변화과정

 

부글 부글

끓이다보면

깨끗해집니다!!!

 

 

 

짜안!!

 

너무 신기하죠..

저는 한 10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ㅎㅎㅎ

 

 

너무 신기해요!

그럼 탄냄비 해결 방법 

다시 설명해 드릴게요

 

재료: 탄냄비, 물, 과탄산소다

방법

1. 탄냄비에 물을 넣는다.

2. 탄부분에 과탄산소다를 넣는다.

3. 물을 끓인다. 

4. 기다리면 어느순간 탄부분 제거

 

너무 쉽죠!

 

탄냄비 제거방법은 그외에 

식초+베이킹소다

사과껍질, 귤껍질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요 ㅎㅎ

 

저는 2가지 재료 사는것보다

1가지 재료를 사자 

싶어서 

과탄산소다를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이예요 ㅎㅎㅎ

 

탄냄비때문에 고민이라면

과탄산소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