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SOLEIL) 갬성카페

맛집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SOLEIL) 갬성카페

라보케이 2021. 4. 12. 2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갬성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fast. 갬성카페, 인스타 카페)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는

우연히 발견한 카페예요~!

 

사실 위치상 찾기가 힘든 곳이거든요!

 

쓸쌤과 함께 찾아낸 갬성카페 솔레이유예요

 

이름부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욤?

 

 

솔레이유 외관

외관부터가..

너무 예쁜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솔레이유 인테리이가 너무 예뻐서 그런지..

 

메뉴판 옆에 이런 문구가 있답니다.

 

"사전 허가되지 않은 상업 목적 촬영 금지"

 

사실.. 이 문구 보고.. 잉?

왜에..?

 

했는데..

 

맞아요...

저 문구 적어놔야해요..

 

왜냐...

 

여기 조명맛집, 셀카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쓸쌤과 사진 찍는데

여러장 건졌답니다. 

 

 

솔레이유 메뉴판

솔레이유는 1인 1음료가 필수이며,

외부음식 반입 금지예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라떼를 주문하고 끝내려고 했으나...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를 보고

그냥 지나갈수 없다!!!

 

먹자!!!

해서 크로플과 스콘을 주문했어요~!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디저트

 

사실.. 크로와상 먹을까 

스콘 먹을까 고민하다가...

크로플 먹으니까, 스콘으로!

 

 

그리고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내부모습이예요

 

밖에서 봤을 때 보다 훨씬 더 예뻐요

 

쇼핑몰 촬영 많이 올듯해요 ㅋㅋ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내부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내부 사진 맘 놓고 찍을 수 있어서

행복!

 

솔레이유카페 내부

쪼오기~

끝에도 있는데...

거기엔 다른 분들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쪼오기도 진짜 예쁘던데 ㅠㅠ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못해줘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솔레이유 음료 및 디저트

 

드디어 

나왔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쓸쌤과 함께 먹었는데

딸기 라떼 꾸뜨! 꾸뜨!!

 

 

솔레이유 디저트

솔레이유가 혜자인건..

저희가 시킨 스콘

기본 스콘이예요!!

근데 쨈이랑 버터랑 크림이랑 올려주다니..

너무 감동 ㅠㅠ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인스타용 인생샷 찍고 싶거나

동네 예쁜 카페 가고 싶다면

 

추천이예요!!!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주소

 전남 나주시 도만길 7

솔레이유운영시간

11:00~ 22:00

(라스트오더 21:30)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