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맛집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라보케이 2021. 4. 25. 23: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온 라보케이예요 ㅎㅎ

 

 

드디어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어요 ㅎㅎ

 

예!!

저품질 오고 

바로 광고라니 ㅎㅎ

 

이런 행운이 있다는게 신기해요

그래서  많은 포스팅이 있지만

오늘은 신나니까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fast. 가정식 삼겹살)


오늘은 전주의 핫한곳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요즘 갬성이 유행이죠

이곳은 갬성과 맛을 겸비한 고기맛집이랍니다.

 

 

전주신시가지고기맛집 진백산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가정식삼겹살집이예요 ㅎㅎ

 

신기ㅎㅎ

 

도대체 가정식삼겹살은 무엇일까,..?

 

사실 여기가 엄청 핫한것이..

 

저희 웨이팅 1시간 했어요 ㅠㅠ

 

재료가 솔드아웃되어서..

넘나 슬픔..

 

얼마나 잘되면 9시에 전화했는데

10시에 오라고..ㅠㅠ

재료가 없어서...

 

 

 

진백산 내부

진백산 내부는 한 7~8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진백산은

밖에

야외에서 먹는게 제맛!!

 

 

진백산 야외테이블

전주신시가지 고기맛집 진백산 

야외테이블이예요.

 

ㄱ자 모양으로 6개 정도 있는것 같아요 ㅎㅎ

앞에가 공원 비슷한 곳이라 ㅎㅎ

 

사람 지나기는 모습도 보고

아이들 노는 모습도 보고

고기 먹으면서 힐링 되는 공간 ㅎㅎ

 

 

 

진백산

 

전주신시가지 고기맛집 진백산은

가정식 삼겹살로 유명한 곳이예요 ㅎㅎ

 

하지만 ..

전 한시간 웨이팅하고 

30분을 더 기다렸기에..

 

삼겹살 말고 뭘 먹어야 되나 

했을 때...

 

비빔국수와 압력솥밥

둘중에 하나 였는데

 

압력솥밥이 절대적이라

 

진백산 삼겹살3인분과

압력솥밥1~2인분을

주문하였답니다. 

 

진백산 메뉴판

진백산은

삼겹살,압력솥밥,비빔국수가

유명한듯 해요 ㅎㅎ

 

 

 

 

장난아니죠..ㅠ

저는 삼겹살집에 고사리 나오는거 너무 좋아요.

 

저 버섯 비싼 버섯인데..

기본으로 나와서 더 좋음

 

진백산 자주갈테야!!

 

 

진백산 삼겹살

노릇 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이때가 가장 기분 좋아

 

사실 라보케이는 고기굽기 장인이라

이날 열심히 구웠는데...

 

^-^;

앞치마 태웠다는..ㅠㅠㅠ

 

다행이예요

일회용 앞치마라...^-^

 

 

전주신시가지고기맛집 진백산 기본반찬

전주신시가지고기맛집 진백산 

기본반찬이예요 ㅎㅎ

원래는 반찬수가 더 많대요!

 

 

근데 이날이 전주 오랜만에 9시 풀린날이라

 

사람 엄청 많았나봐요

반찬도 떨어졌다고

서비스 주신다고 했는데...

진짜로 주셨어요 ㅎㅎ

 

반찬이 하나같이 맛있는

반찬 맛집이예요 ㅋㅋ

 

왜냐하면..

갓김치가 최고

김도 최고

김치도 최고

 

아시죠?

김치 맛있으면 다 맛있는거?

 

 

진백산 갬성

전주신시가지 고기맛집 진백산

갬성맛집이죠.?

 

사진에서 느껴지지 않나욤..?

갬성이 ㅎㅎ

 

역시 고기엔 맥주죠

 

 

ㅋㅋㅋ

압력솥밥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ㅠㅠㅠ

아쉽..

 

 

진백산 떡볶이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주신 떡볶이

 

사장님은 여심을 알아..

 

떡볶이는 옳은데..

장난 아니야 진짜 ㅠㅠㅠㅠㅠ

 

넘나 멋있는 분 ㅠㅠ

 

혹시 전주 신시가지 가게된다면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꼬옥 가세요 ㅎㅎ

 

삼겹살 완전 맛있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