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예쁜한옥카페발견~!

맛집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예쁜한옥카페발견~!

라보케이 2021. 4. 8. 06: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전주에 있는 예쁜 카페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인데요 ㅎㅎㅎ

 

소양벚꽃 구경 가는길에

발견한 예쁜 카페랍니다 ㅎㅎ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fast. 오랜만에 예쁜 전주한옥카페 발견)


 

일단 여러분들~

추카해주세요!

 

 

드디어 에드센스 승인이 된것같아요!

 

근데 기다리는건지 아닌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ㅠ

 

하지만 제 블로그에 에드센스 로고가 있으니..

광고가 붙은거겠죠

 

 

 

일단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외관입니다.

 

여러분들..

저기가 포토존이예요~!!!

 

공개할 수 는 없지만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에서 찍은 

사진들은 다 인생샷이었답니다 

 

사실...

벚꽃사진 찍으러 갔다가..

 

카페에서 사진만 잔뜩 찍고 왔다는

슬픈이야기..ㅠㅠㅠ

 

 

 

 

이날은 벚꽃을 보러 갔지만

아시죠.?

주말 내내 흐릿+ 비 

그래서 그런지 이날도 너무나 흐릿했어요

 

그래서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이 안 예뻤어요 ㅠㅠ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은 

카페 외관 뿐만아니라

카페 내부 또한 포토존이예요

 

한옥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넘나 귀엽게  곰돌이 두마리가 

아가들이랑 같이 오면

 

난리 날 듯 싶어요

 

서로 곰돌이 안고 사진 찍겠다고!

 

 

 

소양카페 전주근교에 있는 한옥카페티롤은

밤이 될 수록 예뻐지는 카페였어요

 

저희가 간 시간이 5시 쯤이었는데

 

점점 어두워지더니

한옥 특유의 분위기가

 

점점 나타 나더라구요ㅎㅎ

 

 

 

운이 좋았던 걸까요..?

이 날 애매한 시간대에 갔더니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ㅎㅎ

 

근데 한시간 지나니까

점점 많아졌어요....

 

역시 예쁘면 핫해요 ㅠㅠ

 

 

 

제가 사진으로는 안찍었지만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은

 

두채로 되어있어요

여기가 본관이라고 설명하면

 

왼편에 방처럼 , 생긴 곳도 있더라구요

 

여긴 못 들어갔어요 ㅠㅠㅠ

 

아쉽..

그냥 못들어간거예요

여러분들은 들어갈 수 있답니다!

 

인스타 찾아보니까

전주근교카페  소양한옥티롤은 

크로와상샌드위치 맛집이었어요!!!

 

여러분들 꼭 드세요!!!

저는 솔드아웃되어서 못 먹었거든요 ㅠ

다양한 디저트가 파는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요즘 디저트없이 못하는 1인 

라보케이랍니다!

 

저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도 먹어야하니 (이날 몽유도 간날 )

 

앙버터크로와상 먹었어요..

 

이거 먹고 알았쬬

 

여긴 크로와상 맛집인거..

 

 

 

너무나 센스 있게 

과자류(주전부리)도 주셨답니다.

혜자롭다 

예쁘고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곳

 

아 ! 사장님이 완전 친절하셨어요!! 

아시죠?

사장님 친절하면 기분 좋은거 ㅠㅠ

또오고 싶어지는거!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어딜가든

실패하지 않는것 같아요!

 

커피맛도 좋았고

사장님이 커피에 조예가 깊어보이셨어요!

 

소양카페 소양한옥티롤 운영시간

수요일 9:00-20:00

월,화,목,금,토, 9:00-21:00

일요일 13:00~21:00

 

일요일에는 늦게 오픈 하니

꼭 주의하세요!

 

소양한옥티롤 주소

전북완주군 소양면 전진로 1007

 

 

 

전주오면 

전주 근교 카페 티롤 꼭 방문하세요

라보케이 강추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