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메종드카페 : 일리커피

맛집

나주 혁신도시 메종드카페 : 일리커피

라보케이 2021. 4. 10.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당!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fast. 일리커피 판매점)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이곳은

입구부터 항상 가고 싶었던 곳이예요.

 

하지만 이상하게 제가 갈때마다

(주일)

문을... 안 열더라구요.

 

아마 제가 너무 늦게 가서 그런듯 ㅠㅠ

 

 

여기는 여심자극하는 카페입니다.

외관부터시작하여

내부인테리어까지

 

장난아니랍니다 ㅎㅎ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는

한전KDN 맞은편에 있어요

 

사실  이렇게 예쁜곳에서 파는데

커피를 저렇게 저렴하게 팔아도 될까?

 

싶은데..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라니..

말도 안돼욤

 

그리고 이곳에 가장 특이한 점은!

 

일리커피를 판매한다는 점이예요!!

 

아시죠?

전 일리커피 사랑하는거 ㅎㅎ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일리커피 가격이 3,000원이라니

이것 또한 혜자 아닌가욤..

 

저..언니랑 같이 스위스 여행 가서

일리커피 6,000원에 마셨는데...

 

나주혁신카페 메종드커피는 디저트류도 많이 팔아요

가장 먹고 싶은건

스콘과 크로플이었는데

 

이때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디저트를 못먹었어요...

 

디저트 배를 남겨놨어야 했는데...

 

 

 

 

드립백도 판매해요!

한개에 천원이네요~!

 

헐랭.....

너무 저렴한데

대부분 1,500원부터 시작인데

 

담에는 드립백 사러 가야겠어요!

 

 

 

사실 이 주변에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많은데요.

킹콩커피 ,메가커피 등등등

 

사실 이 둘보다 아메리카노 맛은

좋은것 같아요!

 

 

다음은 내부 시설이예요

곳곳이 셀카존인듯한 이곳!!!

 

 

저는 하얀조명 , 밝은조명이 너무 좋아요 ㅠ

나주혁신도시 카페 

메종드카페는 

 

내부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밝고 예쁜 느낌이예요

 

 

나주혁신도시카페에서

제일 예쁜 카페인듯!!

 

 

 

메종드카페 내부에서 보는 밖에 모습

 

ㅎㅎ

거리뷰라 예쁜건 아니지만

 

그래도 내부시설이 예쁘니 대만족 ㅎㅎ

 

 

 

저기에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같이 간 사람이 4명이라...

못 앉았어요..

 

주말에는 여기 사람 장난 아닐듯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그리고 여긴 거울샷 맛집이랍니다

 

저 조그만한 방 옆에 큰 거울이 있는데.....

예쁘요

거울샷 꼭 찍으세요~!

 

 

 

메종드카페운영시간

평일 8:00~22:00

주말 10:00~22:00

 

 

혹시 나주혁신도시에서 예쁜 카페 찾으신분 있다면

메종드카페 강추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인테리어도 예쁜곳!!

 

메종드카페로 오세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