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떡볶이맛집 엽떡(초보맛,로제)리뷰

맛집

나주떡볶이맛집 엽떡(초보맛,로제)리뷰

라보케이 2021. 4. 1.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도 맛집리뷰로 돌아왔어요! -

 

 

사실 라보케이는 응급실떡볶이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나주에는 응급실떡볶이가 없어요.

제발..

누군가.. 차려주세요ㅠㅠㅠ

 

제가 낼 순 없으니... 응원합니다...

 

나주에서 제 최애떡볶이는 탄탄떡볶이었어요!

과연!

유명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이 탄탄떡볶이를 이길수 있을지!

 

핫한 엽떡 초보맛과 엽떡로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나주떡볶이맛집엽떡 (동대문엽기떡볶이) 리뷰

(feat. 엽떡초보맛 엽떡로제맛 비교)


나주떡볶이맛집 

사실 제가 주문한 곳은

나주혁신도시 동대문엽기떡볶이입니다!

 

세트에이와 중국당면을 주문했어요.

세트에이에는 

(엽떡 또는 엽떡오뎅 또는 반반) + 모듬튀김(야채1+김말이1+만두2)+(계란 또는 메추리알 5)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또한 나주떡볶이맛집엽떡은 여러가지 맛 단계가 있는데요

엽기떡볶이 매운맛 종류

1. 착한맛 2. 초보맛 3. 덜매운맛 4. 오리지널 5. 매운맛 

총 5단계가 있답니다.

 

저는 나름 맵부심이 있기 때문에 

초보맛을 선택했어요! 

 

 

 

 

 

 

 

짠~!

냄새와 비주얼을 보니

왜 사람들이 

나주떡볶이맛집엽떡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난 응급실떡볶이가 1순위일꺼야!!

 

 

 

 

 

일단 내 사랑 중국 당면

 

우와.. 사실 나주떡볶이맛집엽떡

특히 동대문엽기떡볶이나주빛가람점 칭찬해야해요.

 

중국당면 너무 맛있어요!

꼬돌 꼬돌하게 잘 삶았어요...

우와..

사실 다른곳은 중국당면 대부분 퍼져있는데.

여긴 꼬돌이예요.

그래서 너무 맛있는..

중국당면 칼로리를 알지만  전 그날 중국당면을 다 먹었답니다.^-^;

 

 

 

 

 

또 먹고 싶다.. 중국당면..

나주떡볶이맛집엽떡은 중국당면 맛집이예요..

 

그리고 기본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면 주는 치즈

우와... 사실 치즈먹고 

이래서 엽떡을 시키는구나 했어요.

 

엽떡이 아무리 비싸도...^-^; 서비스로 이정도 치즈주면 인정!

 

 

 

 

쭈욱~ 늘어나는 치즈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다음은 모듬튀김리뷰해 볼게요!

 

사실 모듬튀김을 별 기대하지 않았어요..

전 김말이만 좋아하고 야채튀김은 그닥...

 

우와..

근데... 여긴 반전

물론 제 마음속 김말이가 1순위지만 

야채튀김 완전 맛있던데욤?

 

야채튀김 겉바속초 그 자체!

달달함과 바싹함이 공존하는 야채튀김 처음이예요.

 

전 사실 이제까지 야채튀금 극혐했는데

나주떡볶이맛집엽떡이라면

내가 다 먹을거얌~!!

 

하지만 모든것이 완벽하면 안되는법!!!

 

만두는... 사알짝... 아쉬웠어요.ㅠㅠ

질겼다고 할까나...?

 

하지만 야채튀김이 고퀄리티로 맛있었으니까 

괜찮아요~!

 

 

 

 

그리고 매운맛단계!

 

사실 전 엽떡에 안 좋은 기억이 있어욤..

왜냐하면..

 

예전에 엽떡먹고 맛없이 매운.....

고추가루맛 듬뿍.. 그래서 안 먹었는데

.

초보맛은 너무 맛있던데요?

 

적당히 맵고,  칼칼하고, 감칠맛나는 매운맛!

 

사실 전 착한맛시켰으면 아쉬웠을뻔 했어요!

 

전 불닭도 잘 먹는편이예요!

불닭 잘 드시는 분들은 초보맛까지는 괜찮게 도전해 볼만 한것 같아요!

 

전 다음에는 덜 매운맛으로 도전해보려구요!

 

 

그리고 대망에 엽떡 로제!

 

 

 

 

 

엽떡로제떡볶이 맛평가를 간단히 하자면

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사실 로제떡볶이의 탑은 배떡이잖아요 ㅎㅎ

전 이미 배떡을 정복한 자로서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게 웬일이지..?

로제떡볶이 너무 맛있잖아?

느끼함을 느낄 때 탁! 치고오는 매운맛!

계속 땡긴다!!

그러다가 눈물남...

 

이상하죠..? 엽기떡볶이를 먹는 이유는 

매운데 맛있고 계속 땡겨서 인 것 같아요 ㅎㅎ

 

 

엽기떡볶이할인받는법

 

여러분들!

저는 배달시킬때마다 이천원씩 할인을 받는데요 ㅎㅎ

 

이번에도 할인을 받았습니다~!

 

 

 

 

 

 

짠~!

요즘 같은 시대에 이천원할인

배달할인 ㅎㅎ 너무 좋죠?

 

다들 어서 나주떡볶이맛집엽떡 주문하자구요!

 

후회하지 않아욤!

 

할인받는 법 궁금하다면

이 링크로 오세요~!

 

https://rabokk.tistory.com/m/3

 

스마일클럽 요기요 할인쿠폰 G마켓 7천원할인받자!!

안녕하세요~! 라보케입니다! 오늘은 핫한 할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일클럽 요기요 할인쿠폰 G마켓 7천원할인받자!! 여러분들 스마일클럽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저는 주부구단

rabok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