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뮤제오 할인전 오픈!(살롱아울렛 ~15일까지)

리뷰

카페뮤제오 할인전 오픈!(살롱아울렛 ~15일까지)

라보케이 2021. 5. 10. 1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아주 

좋은 정보를 

들고 왔는데용~!

 

바로 제가 자주 자주

주문하는

카페뮤제오 할인전 오픈 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당!!

 

 


 카페뮤제오 할인전 오픈

(fast. 살롱아울렛 ~15일까지 서두르세용!)


카페뮤제오 할인전(4.23~5.15.)                

 

ㅋㅋㅋㅋ

카페뮤제오 원두는

워낙

좋다고 소문난지라..

 

할인전 

살롱아울렛

기대를 가지고 

네이버로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 방법은 밑에서!)

 

 

 

기대감을 

가지고

 

카페뮤제오 입성!

 

입성하기 전에

코로나 예방을 위해

비닐 장갑을 나눠주었어요 ㅎㅎ

 

최고!

 

 

 

이곳에서

언니와 커피도 마시고 했는데.ㅠㅠ

 

사무실을 옮긴다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

 

 

 

입장하자마자

뭘사지...

고민 가득..

 

전 사실..

 

이렇게 많은 상품들이

있을지 몰랐거든용 ㅠㅠ

 

그래서 저는

일단 원두는 챙기자!

해서

갓볶은 원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겟했어요!

 

당연 원두는

코스타리카 미라주~!

 

많은 분들이 드립팩도

사시더라구용

 

 

 

사실 저는

충동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오늘 살 품목들을

적어놨어요!

 

드립커피세트랑

드립포트!

 

시중가보다 싸게

사고 싶다 ㅠㅠㅠㅠ

라는 

열망을 가지고...

 

아울렛상품을 본결과!!

 

이얼~~!!


득템이다!!

 

신나유!!

 

비알레띠 

모카포트도 

겟하고 싶었는데..

 

크음..

 

충동구매라서.ㅠㅠ

패스했어요..

 

근데 여기서 일하시는 

직원분이

비알레띠 강추하더라구요!

 

엄청 할인한다구..

 

ㅠ_ㅠ

 

아쉬웠어요..

저가격으로 못살텐데..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패스!

 

아!

혹시나 늦게가서

상품이 없을까?하는

걱정이 들것 같은데요....

 

걱정할 필요가 없으요!

왜냐면 

아울렛 물품은 계속 추가된다고

하네요!

오오오!!

 

 

 

 

예약 방법              

행사일시:4.23.~5.15

진행방식: 1타임당 25명

진행시간: 10시/11시/13시/14시/15시/16시

구매시간은 40분(20분방역시간)

 

예약방법

 

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12498

 

네이버 예약 :: 2021 아울렛

오래 기다리셨죠? 2년만에 드디어 카페뮤제오 아울렛을 시작합니다. 이 가격 맞아요? 라고 물어보게 되는 놀라운 가격! - 아울렛상품은 원가이하 - 새상품은 초초특가! - 선착순 예약 마감 합니다

m.booking.naver.com

 

여기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인원제한으로 동행인도 예약필수!

네이버 한 아이디당 2회 예약 가능!

무료 주차시간은 1시간

카페뮤제오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에이동 6층

 

득템한 상품                 

 

 

짠!

제가 득템한 상품이예요!

 

오크통 정말 사고 싶었는데..ㅠㅠ

샀어요.. 대부분 만원 넘던데...

 

저는 7천원대에 산것 같아요!

그리고 드립포트는 5,500원

완전 저렴하죠!!

 

핸드드립세트는

1,7~8000원에 샀던것 같아요

 

완전 득템.

완전 저렴~!

 

이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어서 겟하러 가세용~! ㅎㅎ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25) 2021.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