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리뷰

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라보케이 2021. 4. 27. 09: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요...

 

이사오자마자

드라이기 하나가 사망하더니

 

여유로 있던

드라이기 마저

사망을 하게 되었어요...

 

ㅠ_ㅠ

이것은 말이가 안돼..

 

 

그래서..

여러 드라이기 제품을 찾던지

 

완전 추천제품이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fast. 가볍다 그리고 쎄다 2300W)


라보케이는

손에 힘이 1도 없어요...

 

그래서 드라이기 살때 조건은

무조건 가벼운거!!!

 

그리고 바람세기예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비교해 본 후 

 

이 제품을 사게 됩니다.

 

한일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한일전자 헤어드라이기

 

 

한일전자 전문가용 드라이기

한일전자 파테크는

1978년 설립이후 헤어드라이어와 면도기,고데기, 이발기 등의

이/미용용품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40년 전통과 투철한 장인 정신으로 고품질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추천1. 2300W의 강력함

21000RPM의 총강력 모터터

흡입구부터 송출구까지 일직선으로

이어진 구조로 강력한 바람

 

추천2. 속도만큼 중요한 강력한 풍량

노즐입구를 넓혀

풍량을 극대화한 제품

 

강력한 바람과 풍량으로 인해

머리말리기 시간이 단축되었어요

15분에서 7~9분 사이로!

 

추천3. 편리한 냉풍 전환 스위치

아시죠..?

찬바람 뜨거운바람 번갈아 가면서

머리를 말려야..

머리 손상이 덜한다는거 ㅎㅎㅎ

 

추천4. 합리적 가격에 6단 스위치

대부분 가격이 너무 착하면

풍속과 온도조절이 2단으로 되어있는데

한일전자 전문가용 드라이기는

풍속과 온도조절이 3단으로 되어 있어

총 6단 스위치가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추천5. 이중 안전장치

 

추천6. 전자파차단

전자파 차단기능으로

소비자 건강까지 생각

 

추천7. 세련된 외관

사실..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외관으로

한일전자 전문가용 드라이기를

구매 했어요!

 

추천8. 합리적인가격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는데요..

약  이만원으로

구매했답니다.

 

사실 이사오고 2개의 드라이기를 

빠이 했기 때문에..

저렴이로 샀는데..ㅎㅎ

 

합리적이고 예뻐서

너무 만족중이예요

 

추천9. 가벼운 무게

밑에 빠이한 드라이기에 비하면

610g 인 한일전자 전문가용 드라이기는

완전 가벼운 편에 속해요

 

 

PD-H4300

외관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튼튼해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드라이기 한달 리뷰

1. 가볍다.

2. 예쁘다.

3. 처음사용할 땐 안 좋은 냄새가 난다.

(하루사용하니 없어짐)

4. 튼튼함

하루에 한번씩 떨어지는데..^-^;;

아직까지 살아있다.

5. 머리 말리는 시간 단축

 

 

빠이한 나의 드라이기들

 

사실..

비싼 드라이기를 사지 않은 이유는..

이사오고 이주동안 2개의 드라이기를 

빠이했어요..

 

그래서..

여기는 드라이가 고장나는 곳인가?

했는데

 

아니네요..

 

한일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는

한달이 지난 지금도

튼튼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이기가 필요하신 

이웃님들 있다면

 

완전 강추해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뮤제오 할인전 오픈!(살롱아울렛 ~15일까지)  (32) 2021.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