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글 목록
반응형

2021/04 18

에티오피아 라로보다 네추럴 원두 (나주 헤일로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요! 오늘은 원두소개로 돌아왔어요 ㅎㅎ 사실 저는 맛집, 제품리뷰를 좋아하는 블로거인데요 애드센스 승인팁 중 하나가 한 주제로 포스팅이 있어서 그거 유지하느냐 ㅠㅠ 제품리뷰 못하고 있다가 어제부터 제품 리뷰를 시작했답니다! 근데 왜 ? 제품리뷰가 아니고 원두 포스팅일까요..? 그거슨,,, 빨리 원두 소개를 하고 싶어서예요 지난번 코스타리카 원두에 이어 오늘은 에티오피아 라로보다 네추럴 원두를 소개해 드릴게요 에티오피아 라로보다 네추럴 원두 (fast. 나주 헤일로 로스터스) 원두 구매처는 나주 헤일로 로스터스 카페예요. 지난번 구입처와 동일합니다. 다음 원두 포스팅은 다른 구매처예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에티오피아 라로보다 네추럴 원두 정보예요. 원산지는 에티오피아, 우라가, 구지 ..

맛집 2021.04.28

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요... 이사오자마자 드라이기 하나가 사망하더니 여유로 있던 드라이기 마저 사망을 하게 되었어요... ㅠ_ㅠ 이것은 말이가 안돼.. 그래서.. 여러 드라이기 제품을 찾던지 완전 추천제품이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드라이기 추천 한일전자 전문가용 PD-H4300 (fast. 가볍다 그리고 쎄다 2300W) 라보케이는 손에 힘이 1도 없어요... 그래서 드라이기 살때 조건은 무조건 가벼운거!!! 그리고 바람세기예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비교해 본 후 이 제품을 사게 됩니다. 한일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한일전자 전문가용 드라이기 한일전자 파테크는 1978년 설립이후 헤어드라이어와 면도기,고데기, 이발기 등의 이/미용용품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40년 전통과 투철한 장인 정신으로 고품질 제품을 좋..

리뷰 2021.04.27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맛있닭 후기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요! 오늘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찾아 왔어용!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맛있닭 (fast. 중화볶음밥& 굴림만두 고기) 모두들 다이어트 도시락 드셔보셨나요...? 사실 라보케이는 원푸드 다이어트 초절식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는데요.. 이번에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볼까 싶어서..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해봤어요! 7종 세트로 주문했는데 오늘 첫번째 리뷰 1탄 맛있닭 중화볶음밥&굴림만두고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맛있닭 중화볶음밥&굴림만두고기 다이어트도시락 맛있닭 칼로리 300칼로리 크음.. 칼로리는 합격!! 300칼로리 저녁 한끼로 먹음 괜찮을것 같아요! 거기에 단백질이 14그램이나 있으니 다이어트 도시락 으로 굿굿 다이어트도시락 맛있닭 조리법 1. 뜯지말고..

맛집 2021.04.26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온 라보케이예요 ㅎㅎ 드디어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어요 ㅎㅎ 예!! 저품질 오고 바로 광고라니 ㅎㅎ 이런 행운이 있다는게 신기해요 그래서 많은 포스팅이 있지만 오늘은 신나니까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fast. 가정식 삼겹살) 오늘은 전주의 핫한곳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요즘 갬성이 유행이죠 이곳은 갬성과 맛을 겸비한 고기맛집이랍니다. 전주 신시가지 고기 맛집 진백산 가정식삼겹살집이예요 ㅎㅎ 신기ㅎㅎ 도대체 가정식삼겹살은 무엇일까,..? 사실 여기가 엄청 핫한것이.. 저희 웨이팅 1시간 했어요 ㅠㅠ 재료가 솔드아웃되어서.. 넘나 슬픔.. 얼마나 잘되면 9시에 전화했는데 10시에 오라고..ㅠㅠ 재료가 없어서... 진백산 내부는 ..

맛집 2021.04.25

탄냄비 해결방법 과탄산소다만 있으면 오케이~!

안녕하세요 ㅎㅎ 라보케이예요! 저품질이 풀리고 드디어 다음에 제 블로그가 검색 ㅠㅠ 얼마나 다행인 일인지.... 그래서 오늘은 꿀팁으로 돌아왔어욤 사실.. 여기에 사용된 전기라면포트를 먼저 포스팅하고, 샤브샤브 포스팅하고. 하려고 했으나... 샤브샤브먹으면서 첫냄비를 태워먹었어욤...^-^ 사진도 안찍었는데... 그래서 어쩔수 없이... ㅎㅎㅎ 탄냄비 해결방법부터 갑니다! 탄냄비 해결방법 과탄산소다만 있으면 오케이~! (탄냄비 꿀팁) 비교전후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ㅎㅎ 탄냄비 비교 전후 탄냄비 해결방법을 들고 왔어요... 제가 라면포트를 포스팅하려면.. 이문제를 해결.. 해야 하니까.. 여러가지 해결방안을 모색해 본 후 과탄산소다는 하나만 사면 되니까..^-^ 과탄산소다 구매하러 꼬우! 과탄산소다는 이마..

맛집 2021.04.22

나주혁신 카페 헤일로 로스터스 코스타리카원두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나타난... 라보케이예요... 라보케이는 억울한 일이.. 현재.. 검색이 안되욤.. 다음에.. 왜그럴까요..?? 전 광고도 안 달고 ㅠ 유입자 수도 많지 않은데.. 다음검색이 안되니, 그나마 없던 유입이 더 없어진.. 그래서 힘이 빠져있다가.. 꾸준히는 해야지 하고 정신차리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나주혁신 카페 헤일로 로스터스 원두 후기 (fast. 코스타리카) 나주혁신 카페 헤일로 로스터스는 나주혁신도시 메가티움1차 앞에 있어요. 사실 혁신에 오자마자 첫 눈에 띄었던 카페 ㅎㅎ 커피를 내려 마시던 저에겐 로스터리 카페는 너무나 좋은 곳이예요 한 두번 정도 원두 구입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후기를 써봅니다. 이번에는 200그램 원두 2가지를 구입했는데욤 하나는 에티오피아 하나는 코스타리카..

맛집 2021.04.18

나주혁신맛집 고깃집 명랑회관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맛집 고깃집 명랑회관을 소개해 드릴게요!!! 나주혁신맛집 고기짓 명랑회관 (fast. 나주수제맥주가 맛있는곳) 나주혁신맛집 고깃집 명랑회관은 나주혁신도시 맛집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실 이곳은 현지인 추천으로 간 곳이예요 기대하고 갔답니다! 나주혁신 고깃집 명랑회관은 넓은 홀을 보유하고 있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아주 좋은 곳이죵 ㅎㅎ 사실 이곳은 저녁 시간대엔 사람이 엄청 많아요.... 누가 맛집이라고 안해도.. 알 만큼.. 근데 왜이리 사람이 없냐면 5시에 갔거든요.. 너무 빨리 갔죠...? 그래서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내부 사진 찍었어욤! 다행 다행 명랑회관은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해요 주말이나 평일 저녁은 예약 하고 갑시다.. 못 갈 수..

맛집 2021.04.15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SOLEIL) 갬성카페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갬성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fast. 갬성카페, 인스타 카페)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는 우연히 발견한 카페예요~! 사실 위치상 찾기가 힘든 곳이거든요! 쓸쌤과 함께 찾아낸 갬성카페 솔레이유예요 이름부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욤? 외관부터가.. 너무 예쁜 나주혁신카페 솔레이유 솔레이유 인테리이가 너무 예뻐서 그런지.. 메뉴판 옆에 이런 문구가 있답니다. "사전 허가되지 않은 상업 목적 촬영 금지" 사실.. 이 문구 보고.. 잉? 왜에..? 했는데.. 맞아요... 저 문구 적어놔야해요.. 왜냐... 여기 조명맛집, 셀카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쓸쌤과 사진 찍는데 여러장 건졌답니다. 솔레이유는 1인 1음료가 필수이며, 외부음식 ..

맛집 2021.04.12

나주 혁신도시 메종드카페 : 일리커피

안녕하세요 오늘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당!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fast. 일리커피 판매점)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 이곳은 입구부터 항상 가고 싶었던 곳이예요. 하지만 이상하게 제가 갈때마다 (주일) 문을... 안 열더라구요. 아마 제가 너무 늦게 가서 그런듯 ㅠㅠ 여기는 여심자극하는 카페입니다. 외관부터시작하여 내부인테리어까지 장난아니랍니다 ㅎㅎ 나주혁신도시 메종드카페는 한전KDN 맞은편에 있어요 사실 이렇게 예쁜곳에서 파는데 커피를 저렇게 저렴하게 팔아도 될까? 싶은데..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라니.. 말도 안돼욤 그리고 이곳에 가장 특이한 점은! 일리커피를 판매한다는 점이예요!! 아시죠? 전 일리커피 사랑하는거 ㅎㅎ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일리커피 가격이 3,0..

맛집 2021.04.10

나주혁신도시 분식맛집 am167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 분식맛집을 포스팅해 볼께요~! 나주혁신도시 분식맛집 am167 (fast. 나주떡볶이맛집) 나주혁신도시로 이사오고나서 분식집은 처음 간 것 같아요 ㅠ 너무 그리웠어요 분식집이 특유 옛날 느낌나는 김밥+떡볶이 조합 이 조합이 어찌나 먹고 싶은지지 그래서 주변지인들과 함께 했답니다. 나주혁신도시분식맛집 am167은 너무나 인기있는 곳이라 예약 안 하고 가면 평일 점심은 못먹어요 ㅠㅠ 완전 일찍가던가.. 아님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am167전화번호 061-336-4949 am167영업시간 월요일~ 금요일: 10:30~16:00 토일, 공휴일 휴무무준비된 재료소진시 영업마감 나주혁신도시분식맛집 am167 메뉴판이예요 여긴 김밥과 떡볶이가 주 메뉴인것 같아요 떡볶이..

맛집 2021.04.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