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글 목록
반응형

2021/03 8

나주현지인추천맛집 선어식당

안녕하세요!오늘은 나주현지인추천맛집 선어식당을 포스팅 해 볼 까 합니당! 나주현지인추천맛집 선어식당 추천메뉴 (Feat. 콩나물주물럭)오늘은 나주현지인맛집으로 찐맛집소개입니다.선어식당은 나주 중앙동에 위치하고 있어요.자세한 주소는 밑에 링크 첨부할께요! 짠~!외관을 봐도 느껴지지 않나요?이곳은 진짜 찐 맛집이예요점심에 가면 기다려야해요! 이곳은 나름 쇼핑거리라고 할까요..?나주 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백반 가게 입니다. 선어식당메뉴육회, 메기탕, 불백, 주물럭, 콩나물주물럭, 김치찌, 된장찌개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보케이의 메뉴는 콩나물주물럭이예요.하지만 주변에서는 보통 "주물럭"을 많이 주문하는듯 보였어요. 일단 기본 메뉴입니다.백반 맛집답게 반찬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맛있었어요.이 주변..

맛집 2021.03.31

자동핸드드립세트 더가비마스터에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매일 사용하는 자동 핸드드립세트 더가비마스터에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동핸드드립세트 더가비마스터에이는 누구나 손쉽게 드립커피를 즐겨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사실 저는 더가비마스터에이를 사용한지 1년째랍니다. 제품소개누구나 쉽게 핸드드립커피를 마시자! 쉽고 간편하게 어디서든 핸드드립커피를 마시자! 드립주전자와 수준 있는 핸드드립의 실력없이는 쉽게 맛볼수 없었던 핸드드립커피를 만약 전기 및 전자 장치 없이 집에서 사무실에서 또는 캠핑, 여행지, 비행기 안에서도 뜨거운 물(90도)만 있으면 맛 좋은 핸드드립커피를 즐길수 있습니다. 자동핸드드립세트 더가비마스터에이는 뜨거운 물만 부으면 누구나 고 퀄리티의 맛 좋은 핸드 드립커피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자동핸드드립세트 더가비..

맛집 2021.03.30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맛도 향도 모든게 예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당!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는 플라워 카페로 들어서자마자 플라워 향과 커피향이 가득한 곳이예요 ㅎㅎ 제가 일전에 소개한 나주혁신맛집강남과 비슷한 위치에 있어서 강남에서 점심이나 저녁드시고 카페플라워92에서 커피한잔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 운영시간월~금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일요일 오후12:00 ~ 오후 10:00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나주혁신카페 카페플라워92는 꽃다발도 팔지만 요즘 트랜드에 맞춰서 꽃바구니, 용돈박스, 센터피스, 드라이플라워도 판매해요 ㅎㅎ 센터피스는 식탁 중앙에 놓는 작식물을 말해요 ㅎㅎ 저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여자라( 겨울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 여자)..

맛집 2021.03.29

일리커피원두 에티오피아 원두 리뷰

안녕하세요.오늘은 일리커피원두 에티오피아 원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리커피1933년부터 시작된 일리 커피는 85년 역사와 품질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예요. 전세계 최상품으로 선별된 9종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140여 개 나라의 카페, 레스터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700만 잔 이상의 일리 커피가 커피 애호가에 의해 소비되고 있습니다. 주석 합금캔을 이용한 질소압축공법일리커피는 1930년대 초반 압축 포장 방식의 특허를 받았어요. 커피 볶는 과정에서 포장까지 10분 안에 캔의 산소를 100% 제거 후 압축된 질소 가스를 주입하여 휘발성의 향을 압축하고 더욱 숙성시켜줌으로써 더욱 진하고 풍부한 향을 보즈합니다. 그래서 캔의 뚜껑을 열었을때 찌익~..

맛집 2021.03.29

영화 필라델피아 리뷰(실화바탕)

안녕하세요. 라보케이예요. 오늘은 영화리뷰로 돌아왔어요. 1993년 개봉작 ‘필라델피아’ 영화 리뷰 15세 관람가로 톰 행크스, 덴젤 워싱턴, 제이슨 로바스 등이 출연한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줄거리앤드류 베켓(톰 행크스)은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변호사로 유명한 법률회사에서 그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촉망받는 변호사입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도 숨기고 싶은 비밀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그는 동성애자이자 에이즈환자라는 사실입니다. 그 사실을 숨기고 그는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둡니다. 앤드류는 회사에서 주용한 재판을 맡아 하이라인 사의 변호를 담당하게 됩니다. 열심히 일하는 그는 예상치 못한 사건에 부딪히게 되는데요. 그건 자신이 와선해 놓은 하이라인 사의 소송장이 마감 전날 사라진 것!!!!! (이게..

맛집 2021.03.28

더치커피 마시는 법: 광주 더치커피 맛집 PRECI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치커피 마시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제 더치커피, 콜드브루는 너무 일반적이죠 ㅎㅎ 여기서 질문! 더치커피와 콜드브루 브루잉커피 핸드드립 같은 의미일까요? 댓츠 노노!! 더치커피=콜드브루 - 분쇄한 원두를 상온이나 차가운 물에 장시간 우려 낸 커피 - 콜드; 차갑다, 브루; 우려내다 라는 합성어예요. -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는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하면 쓴맛은 덜하다고 합니다. (오~ 신기해) 이제 여기서 더치커피와 콜드브루는 굳이 차이점을 말하자면 추출방식인데요 더치커피: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우려내는 점적식 콜드브루: 상온이나 차가운 물로 장시간 우려내는 침출식 추출 방식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더치커피보관방법 더치커피유통기한 1. 일주일..

맛집 2021.03.28

스마일클럽 요기요 할인쿠폰 G마켓 7천원할인받자!!

안녕하세요~! 라보케입니다! 오늘은 핫한 할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일클럽 요기요 할인쿠폰 G마켓 7천원할인받자!! 여러분들 스마일클럽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저는 주부구단언니가 알려줬는데요! 이건 혼자 사는 자취인이라면 꼭 가입해야하는 거라며 꼭 알아보라고 꼭 가입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 이게 도대체 무엇이길래? 하는 마음으로 이 걸 찾아봤습니다!!!!! 대박.. 이걸 왜안해..?? 스마일클럽 G마켓, 옥션, G9 어디서나 최고의 혜댁을 받는 쇼핑 멤버십입니다. 저는 주로 G마켓을 이용하는데요! 일단 연회비 단돈 30,000원으로 37,000원의 스마일캐시 즉, 적립금을 줍니다. 그냥 현금처럼 사용가능한거예요!! 그리고 스마일페이로 결제할때마다 3% 상시적립 상품 구입시 할인..

맛집 2021.03.28

나주혁신 맛집 강남 파스타와 브런치는 여기에서

안녕하세요 나주혁신 맛집 강남 에 대해 소개 시켜 드릴까해요~! 이곳은 나주혁신도시 맛집인데요 그중에서도 파스타로도 유명하고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저는 점심에 갔는데요! 여러분들 꼭 예약하고 가세요~! 왜냐면 너무 인기라서 나주혁신도시에서 너무 인기라서 이제 예약하고 가야해요 ㅠㅠ #나주혁신맛집 #나주혁신맛집강남 #나주혁신강남파스타 #나주강남 #나주혁신맛집강남메뉴판 #나주혁신맛집강남음료 나주혁신맛집강남 파스타와 브런치맛집인데요 그중 추천메뉴는요! #나주혁신맛집강남추천메뉴 1. 투움바파스타 2. 알리오올리오 3. 감바스 4. 리코타 샐러드 우선 이렇게 4개의 메뉴는 완전 추천이예요 ㅎㅎ 리코다샐러든 완전 추천이예요! 후회하지 않아요! 저는 지난번에 이 메뉴들을 먹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로제파스타..

맛집 2021.03.27
반응형